default_setNet1_2

신예 래퍼 마취, 싱글 2집 'VIP' 발매.."내 음악을 듣는 사람은 모두 VIP~!"

기사승인 2018.02.14  16:17:58

공유
default_news_ad1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신예 래퍼 마취가 지난 13일 싱글 2집 'VIP' 발매했다.

   
  ▲ 래퍼 마취 싱글 2집 'VIP' 자켓 이미지 (사진제공=AMG MUSIC)  

래퍼 마취의 싱글 2집 'VIP'는빠른 비트와 전통 힙합 비트의 소스를 기반으로 제작 하였고 대중들의 귀에도 알맞는 플로우와 라임을 적절하게 믹스해서 가공하여 힙합을 모르는 대중들이 들어도 전혀 거부감 없는 앨범으로 완성 되었다.

AMG MUSIC의 따르면 이번 싱글앨범 전체 프로듀서로 힙합 프로듀서 겸 음악감독 'HO PD'가 나섰고 비트 메이킹과 전체적인 음원 작업은 프로듀서 팀 'BOSS ENTRY MUSIC'의 비트메이커 '이데아누스'가 작업했다.

   
  ▲ 래퍼 마취 (사진제공=AMG MUSIC)  

마취는 "이번 앨범은 VIP 가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듯이 잘 나가는 사람에게 악수 못나가는 사람에게 박수...'에서 알 수 있듯이 돈이나 멋에 길들이지 않고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곡이라고 할 수 있다"라며, "이번 앨범을 통해 이 세상 모두가 VIP가 되는 세상이 올 때까지 랩을 계속 부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래퍼 마취는 인디 씬의 아이디어 뱅크 '홍대요정'과 프로젝트 앨범을 꾸준히 작업 중이며, 그 외 많은 뮤지션과 프로듀서들에게 점차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래퍼 마취의 싱글 2집 앨범 발매에 탄력을 받은 AMG MUSIC 대표 프로듀서 'HO PD'는 직접 곡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3월과 4월 연달아 싱글앨범과 정규 앨범 발매 목적으로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오재현 기자 wzmind00@gmail.com

<저작권자 © 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20
set_new_S1N30
set_hot_S1N20
set_hot_S1N30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