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샐러드는 토핑과 드레싱 취향대로 선택구매 가능

㈜참푸드(대표 유보형)가 내맘대로 골라담는 신선한 샐러드 ‘365샐러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참푸드는 약 20년간 대형 유통업체에 육가공 제품과 농산물을 공급해 오고 있다.

최근 1인가구 증가로 간편식과 샐러드에 대한 다양한 상품들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365샐러드는 바쁜 직장인들이 신선한 샐러드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이다.

‘365샐러드’는 3가지 과일, 6가지 채소, 5가지 색깔의 영양을 담은 건강한 샐러드로 과일과 채소로 구성된 푸짐한 기본샐러드와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토핑 5종, 샐러드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특제 드레싱 4종으로 출시됐다. 구매자들 입맛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특히 채소와 과일의 세척을 일반 수돗물이 아닌 친환경 살균 세척수로 세척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출시되는 토핑으로는 다이어트샐러드로 인기가 많은 닭가슴살, 콩단백으로 만든 쏘이볼 2가지맛(치즈, 너비아니맛), 고소한 뿌려먹는 치즈, 견과류가 있으며 각각의 상품들 모두 개별 소포장 돼 있어 신선도 유지는 물론 한 팩씩 간편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다. 추후 다양한 토핑과 샐러드도시락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참푸드는 과일·채소의 하루 권장 섭취량을 간편하고 신선하게 충족시키고자 하는 니즈가 증가하고 있어 365샐러드를 론칭하게 되었다며, 현재 365샐러드 온라인 공식몰에서 론칭 특가 이벤트가 실시되고 있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365샐러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