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뉴21커뮤니티 전남오픈마켓, 고흥군 특산물 모음전 실시

기사승인 2017.11.24  08:36:12

공유
default_news_ad1

뉴21커뮤니티가 운영하는 전남오픈마켓이 ‘고흥군 특산물 모음전’을 실시한다.

고흥군은 농업이 주 산업이나 다도해의 어장과 양식업으로 인해 수산업이 발달해 산업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 고흥군은 유자, 석류, 해미 수미, 마늘, 참다래, 꼬막, 미역, 한우 등 8가지 특산물로 고흥8품을 지정하였다.

이에 전남오픈마켓은 우수한 지역 특산물을 소개하고 착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모음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 뉴21커뮤니티가 운영하는 전남오픈마켓이 고흥군 특산물 모음전을 실시한다  

전남오픈마켓은 △에덴식품 ‘에덴 유자차’ △에덴식품 ‘유기석류즙’ △고흥웰빙수산 ‘바다내음듬뿍 다시마’ △해양물산 ‘거금도 실미역’
△고흥석류친환경 ‘고흥석류 진액골드’ △대양식품의 ‘김밥김/반돌김’ △대양식품의 ‘건어물 세트’ △고흥사계절유자매실 ‘토종매실원액’ △자연락김치 ‘배추김치’ △골드온누리의 ‘꾸지뽕’ 등을 추천 상품으로 선정했다. 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쿠팡, 위메프 등 오픈마켓에서 전남오픈마켓 추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전남오픈마켓에서 단골 고객으로 등록하면 특산물 소개, 가격 할인 정보 등을 문자와 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문자 주문, 카카오톡(jnopenvip) 주문 시 10%의 할인 혜택과 전화 주문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길호 기자 desk@egn.kr

<저작권자 © e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20
set_new_S1N30
set_hot_S1N16
set_hot_S1N20
set_hot_S1N30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