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문화의 유쾌함, 번지점프의 짜릿함, 테디베어의 감성을 직접 체험

[(인제)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하늘에서 내려준 천혜의 고장 인제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할로윈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축제가 열린다.

인제할로윈축제추진위원회는 ‘테디베어와 함께하는 2017인제할로윈번지축제’를 10월 21, 22일 이틀간 강원도 인제 합강정 휴게소와 번지 점프장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인제군이 주관하고 한국테디베어㈜가 메인 후원을 하는 이번 행사는 ‘Diving into INJE’를 슬로건으로 테디베어와 할로윈, 번지점프를 비롯한 다양한 레포츠를 가족, 연인, 친구끼리 한자리에서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축제다. 총 5개의 테마존에서 다채로운 행사 프로그램이 구성돼 2일간 진행된다.

체험 중심의 혈기왕성존에서는 ‘테디할로윈 이색 번지대회’가 열린다. 현장 참가인원 20명을 신청받아 할로윈 코스프레를 한 참가자들의 번지점프 대회를 진행하여 1등에 상금 50만원을 수여하고, 나머지 참가자 전원에게도 테디베어 인형과 번지점프 증명서, 한국테디베어협회 상장을 수여한다.

이외에도 ‘할로윈 서바이벌 슈팅’, ‘상상 뜰마당’, ‘시크릿코드를 찾아라’ 등 다양한 행사가 혈기왕성 Zone에 마련된다.

생기발랄존에서는 다양한 참여형 공연과 즐길거리가 제공된다.

21, 22일에 각각 열리는 ‘제1회 인제 할로윈 인제스타킹을 뽑아라’는 테디베어와 할로윈 가면을 쓰고 노래, 춤, 공연 등을 하면서 장기를 뽐낼 수 있는 자리다. 1등에 50만원을 수여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테디베어 인형 상품 및 한국테디베어협회 상장을 수여한다.

‘테디할로윈 KING, QUEEN 선발대회’도 진행된다. 행사장 방문객 중 최고의 할로윈 코스프레를 한 사람에게 경품과 함께 참가자 전원 테디베어인형 상품을 증정하며, 두 프로그램의 참가신청을 온라인으로 접수받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공연과 버스킹이 준비되어 있으며, 현장 내방객들에게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타투 등의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다.

즐거운 탄성존에서는 ‘빅 테디 포토존(Big Teddy Photo Zone)’이 마련된다. 사람 크기만한 테디 인형을 소재로 다양한 포토존을 구성해서 사진도 찍고 테디인형을 볼 수 있는 전시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어린이만을 위한 ‘키즈 번지점프존(Kids Bungee Zone)’도 마련된다. 어린이 안전 ‘볼풀’을 통한 미니 번지 체험장을 준비할 예정이며, ‘INJE STONE ART’ 만들기 코너에서는 인제 내린천의 깨끗한 자갈과 돌 등을 이용해 특별한 장식품을 만들 수 있도록 미술 교사가 지도한다. 가족 단위 내방객들에 푸근하고 재미있으면서도 교육효과까지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맛있는 향기존에서는 인제의 특산물과 할로윈 소품을 판매, 대여할 수 있는 부스를 준비한다. 무한식성존에서는 인제의 음식과 다양한 외식 푸드 스트리트코트와 함께 할로윈 테마식품도 판매한다.

축제기간 중에는 번지점프 이외에도 슬링샷, 왕발통전동휠, ATV, 아르고, 짚트렉, 서든어택, 스캐드 다이빙 등 다양한 레저 스포츠도 체험할 수 있다.

인제할로윈축제추진위원회는 천혜의 자연 속 인제에서 테디베어의 따뜻한 감성과 할로윈 문화의 유쾌함, 번지점프의 짜릿함을 다양한 방식으로 체험하거나 공연 등을 통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많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가족, 연인, 친구들이 모두 레포츠의 천국 인제에 푹 빠질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체험과 신나는 즐길거리를 계속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축제의 자세한 내용은 인제할로윈축제추진위원회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접수는 언론 문의처의 이메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