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 힐마루CC에서 라운딩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실력과 전문성을 강조하는 대동대학교(총장 윤진한)가 주최하고 아시아PGA골프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 제2기 워크샵이 지난 13일 경남 창녕 동훈 힐마루CC에서 성료했다.

지난 입학식에서 대동대학교 윤진한 총장은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에 총장급 학생들이 참석했기에 최고의 대우를 약속합니다. 새로운 인생 시작을 위해 여러분이 원하는대로 최선을 다해서 모시고 싶습니다.”고 환영사를 전한바 있다.

대동대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 이선유 원장은 “처음 골프를 시작하면서 미흡한 점이 있지만 우리가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익어가는 거라 생각합니다. 와인과 골프의 공통점은 오래 참고 서로 이해한다는 점입니다.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에 참석한 원우님들이 섭섭하지 않도록 모든 수업을 종료하고 돌아가는 날까지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고 인사말을 했다.

총 25명의 회원이 참석한 이날 워크샵에는 조형진 사무총장의 사회로 원우회 임원소개와 힐마루 라운딩 결과 우수상 수상 및 기념품 전달식 등이 있었다. 대동대학교 제2기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채경태 원우회장)은 골프와 와인 교육과정으로 45명 회원으로 구성돼 3월부터 6월까지 대동대학교 평생교육원과 일산레저부산골프클럽 및 통도CC에서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