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한자속독의 우수성이 여기저기에서 계속 확인되고 있습니다. 「한 학교에 수강생이 100명이 넘었다. 학생들이 너무 재미있어한다. 두뇌가 계발되고 집중력이 강화되어 모든 공부를 잘 하게 된다.」등 전국에서 매일 기쁜 소식이 접수되고 있던 중 또 난정장학생이 탄생했다는 반가운 소식 알려드립니다.

<난정장학생>
*경남 진주 금산초 3학년 김민성 *지도교사 : 최혜연 선생님
*대구 매곡초 전현주 *지도교사 : 정민주 선생님


오랜 세월 한자를 지도해도 1명도 배출 못한다는 그 어려운 난정장학생을 우리 한자속독에서는 수시로 배출하고 있으니 이 얼마나 기쁜 일입니까? 그래서 한자교육의 대혁신을 이룩한 한자속독이 초등 방과후 필수과목이 되어야 한다는 여론이 전국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여기에 편승하여 모조·가짜 한자속독이 나타날 정도로 한자속독의 우수성은 이미 증명되었습니다.

경남본부 최혜연 선생님, 대구본부 정민주 선생님께서는 각 본부의 기둥이요, 한자속독의 꽃입니다. 경남 진주 금산초등학교, 대구 매곡초등학교 학생 여러분, 훌륭하신 최혜연 선생님과 정민주 선생님께 한자속독 열심히 훈련하면,

①한자속독 기본자세가 확립되어 올바른 인성이 습관화됩니다. ②좌뇌·우뇌가 활성화되어 두뇌가 계속 계발됩니다. ③마음의 근육인 집중력이 강화되어 국·영·수 등 공부를 잘하게 됩니다. ➃한자는 반복적인 학습원리에 의하여 이미지로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됩니다. ➄정확한 안구운동 병행으로 독서능력이 향상되는 융합교육입니다.

금산초, 매곡초 학생 여러분, 한자속독 지도능력이 탁월하신 최혜연 선생님, 정민주 선생님께 꾸준히 훈련받아 장래 조국의 튼튼한 기둥이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전국의 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모조·가짜 한자속독 측에서 모 지방신문을 이용하여 왜곡된 보도를 계속 하고 있으나 참 가소로운 짓입니다. 왜곡보도 1건마다 자기들의 죄만 가중될 뿐입니다. 우리 변호사님이 매일 가짜뉴스 확인하고 있습니다. 우리를 아무리 모함해도 한자속독은 들불처럼 계속 확산되고 있습니다.

교육의 효과가 획기적이라는 사실은 지난 14년 동안 전국에서 입증되어 대한민국 초등 방과후 대표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더욱 열심히 합시다.

동아대 평생교육원 한자속독 최정수 교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