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속독™이란

한자속독™이란 30여 년간 연구·개발한 발명특허 융합교육으로서 한자의 특수성과 속독의 원리를 활용하여 뇌생리학적 원리에 맞추어 개발된 과학적인 교육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훈련만 하면 올바른 인성의 바탕에서 좌뇌·우뇌가 활성화되어 두뇌가 계발되고 눈과 마음이 함께 훈련되므로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이 강화되어 국·영·수 등 공부를 잘 할 수 있으며, 덤으로 한자는 반복적인 학습원리에 의하여 이미지로 쉽게 습득, 장기 기억되고 동시에 정확한 안구운동 병행으로 독서능력이 향상되는 발명특허 융합 프로그램이다.

한자속독™은 이론뿐 아니고 방과후 교육 현장에서 지난 14여년동안 우수성이 증명되어 한 학교에 수강생이 100명이 넘어 대기자가 줄을 잇고 있는 학교가 전국에서 계속 증가되고 있다. 초등 때는 인격형성과 두뇌계발 황금시기이므로 초등 방과후 필수과목이 되어야 한다는 여론이 전국적으로 일어나고 있다.

이와 같이 한자속독의 높은 인기에 편승하여 모조·가짜 한자속독이 나타나 학생들을 유혹하고 있으니 반드시 '최정수 한자속독'을 확인해야 학생들의 피해를 막을 수 있다. 또 모 지방신문을 이용하여 왜곡된 보도로 모함하고 있어 지금 민·형사 법적대응하고 있다.

유명제품이 나오면 모조·가짜가 나타나는 것은 우리사회 병폐인데 하물며 백년대계인 교육을 모조·가짜를 만들어 학생들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는 가장 악랄한 매국노와 같은 행동이므로 온 국민들이 힘을 모아 모조·가짜를 발본색원해야 된다고 강력히 주장한다.

현재 한자속독 강사양성은 서울 경기대학교와 부산 동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한자속독 발명자 직강으로 우수한 전문강사를 양성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