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18일 새벽 배우 한승연이 자신의 SNS를 통해 "카메라 구경하다 옛날 사진으로 인물 색감 보기. #캐논m3 #무보정 photo by timjangnim 이 인스타는 누구에게도 제공 받지 않은 순수한 야밤의 심심풀이입니다.ㅎㅎㅎ frame in love 지선."이라는 글과 함께 독립 단편 영화 ‘프레임 인 러브’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네이비 티셔츠와 데님 팬츠에 블랙 롱 가디건을 매치한 캐주얼한 차림으로 한 카페의 창가 자리에 앉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청초함 가득한 물오른 꽃 미모를 뽐내고 있는 한승연의 모습이 보는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한승연은 "이건 처음일걸요? 역시 무보정이긴한데..생각해보니 폰으로 받아서 올리는거라 저화질인듯?"이라는 글과 함께 청초함 가득한 옆라인을 뽐내며 차에 앉아 손에든 CD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영화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한 장 더 추가로 공개한데 이어, "이것도 #무보정 #한승연 #宇宙くん #MV"라는 글과 함께 너무나 이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뽐내고 있는 첫 솔로앨범 타이틀곡 '우주군' MV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도 공개해 팬들을 잠 못들게 했다.

한편, 최근 배우 채정안, 천우희와 함께 메이크업 브랜드 'VDL'의 새 뷰티 셀렙으로 발탁되어 신제품의 광고 촬영을 마친 한승연은 인기리에 종영한 ‘청춘시대’ 에서 연기력을 인정 받은 후, 독립 단편 영화 ‘프레임 인 러브’ 로 첫 스크린 도전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한승연은 옴니버스 웹무비 '벅스 어택'의 두 번째 에피소드 '바퀴벌레 편'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는 등 국내 광고와 드라마에서 잇단 러브콜 속에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으며, 직접 작사에 나서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도 선보인 솔로앨범 '우주'를 발매하는 등 노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폭 넓은 활동을 할 계획이다.

[배우 한승연 1st 미니 앨범 타이틀곡 '우주군' MV 티저영상]


[메이크업 브랜드 VDL의 새로운 뷰티 셀럽 배우 한승연, 채정안, 천우희]


[드라마 '청춘시대' 메이킹 - '똥차' 고두영 시원하게 때려잡는 하메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