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후 3시 엄마와 본사에서는 국내 최대 임신 육아 출산 플랫폼 사업자인 “엄마와(대표 유정훈)”가 뷰티산업의 강소기업인 “NOHJ(엔오에이치제이 대표 권성근 손영선)"와 MOU를 체결했다.



임신육아를 대표하는 어플리케이션인 “엄마와”를 서비스하고 있는 (주)엄마와는 국내에서 가장 활발하고 인기있는 기업이다. “엄마와”는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부동의 1위를 놓치지 않는 강력한 어플로써 “이웃맘들과 주고 받는 실시간 라이브 소식”이라는 모토로 관련 사업분야에서 떠오르는 기업이다.

“NOHJ 엔오에이치제이"는 27년 경력의 뷰티사업을 이끌어 온 강소기업으로 마스크팩과 다양한 미용제품을 창의적으로 개발하고 국 내외 수출 등을 해 온 기업으로써 독보적인 디자인과 성능을 가진 제품을 개발하여 호평을 받는 기업이다.

“NOHJ” 엔오에이치제이는 최근 천년초를 이용한 황금마스크팩을 출시하며 아토피 관련 제품을 개발하는 중에 임신 출산을 앞 둔 임신부와 산모를 위한 튼살패치를 세계 최초로 개발하기로 하고 이번 “엄마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튼살패치란 기존의 튼살 방지 크림등의 제품과 차별화 된 것으로써 단순한 튼살 방지 외에도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접목될 것으로 관계자는 밝혔다.

두 업체는 튼살패치 외에도 아토피 관련 제픔과 다양한 에센스 등을 만들고 획기적인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외 수출의 길도 공동 모색하는 좋은 협약으로 세상에 없던 좋은 제품이 두 회사의 협업으로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