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18일 오후 일본에서 1st 미니 앨범 '우주'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배우 한승연이 자신의 SNS에 "모두들 수고했어요♡ 皆お疲れ様です♡"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셀피를 공개했다.


공개된 셀피 속 한승연은 긴 머리카락을 한편으로 곱게 땋아 내린채 플라워 패턴 자수 디테일 핑크 드레스 차림으로 대기실 소파에 무릎을 모으고 앉아서 살포시 미소를 머금은 얼굴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물오른 꽃 미모를 뽐내며 너무도 사랑스러운 드레스 차림을 선보이고 있는 한승연의 모습이 보는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승연의 1st 미니 앨범 '우주'는 오는 18일 일본에서 발매되며, 타이틀곡인 '우주군'은 짝사랑하는 상대가 먼저 다가와 고백하는 꿈같은 일이 일어나는 순간을 노래한 곡으로 한승연의 일본에서 첫 솔로 미니 앨범인 만큼 일본 내에서 방송섭외 러브콜이 쇄도 하는 등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승연은 지난 12일 일본으로 출국해 본격적인 1st 미니 앨범 '우주'의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새 해에도 노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폭 넓은 활동을 할 계획이다.

또한, 인기리에 종영한 ‘청춘시대’ 에서 연기력을 인정 받은 후, 독립 단편 영화 ‘프레임 인 러브’ 로 첫 스크린 도전에 나서는 한승연은 옴니버스 웹무비 '벅스 어택'의 두 번째 에피소드 '바퀴벌레 편'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는 등 국내 광고와 드라마에서 잇단 러브콜 속에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배우 한승연 1st 미니 앨범 타이틀곡 '우주군' MV 티저영상]


[배우 한승연 디지털싱글 '잘있니' MV 영상]


[드라마 '청춘시대' 메이킹 - '똥차' 고두영 시원하게 때려잡는 하메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