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일​ 신인 배우 박정욱이 소속사 모션미디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역 배우 이유주와 함께 찍은 다정한 셀카를 공개했다.


"MBC 일일드라마 '언제나 봄날' 속 또 다른 극강 케미를 선사하고 있는 멋쁨 가득 구현준 대표님과 귀여운 보현이의 훈훈한 셀카를 공개합니다" 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박정욱은 극 중 아역 배우 이유주를 안은 채 해맑은 미소로 나란히 브이를 그리며 다정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다정하게 이유주를 보살피며 '친오빠' 포스를 뿜고 있는 박정욱과 깜찍한 미소와 애교 가득한 모습으로 박정욱에게 딱 붙어 있는 이유주의 다정한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내게 한다.

극 중 박정욱은 자신이 좋아하는 주인정(강별 분) 딸인 보현(이유주 양)이를 자신의 친딸처럼 챙기는 상황. '언제나 봄날' 속 현준과 보현의 알콩달콩 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은 매회 극의 재미를 더해, 보는 이들의 입가에도 저절로 미소 짓게 하고 있다.

실제로도 박정욱은 '언제나 봄날' 촬영 현장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즐겁게 놀아주기도 하는 등 세심한 배려와 함께 쉬는 시간에도 이유주를 살뜰히 챙기며 실제 부녀 같은 케미를 자랑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언제나 봄날' 에서 강별을 향한 적극적인 애정공세로 '사랑꾼'의 면모를 선보이며 여심을 설레게 하고있는 박정욱은 안방극장의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