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3일 오전 일본에서 배우와 솔로가수 JY로 활동중인 강지영의 日 공식 SNS는 "자, 드디어 오늘 #스위트채리티 의 막이 오릅니다. 두근두근 거리시나요? 귀여운 채리티에, 멋진 댄스, 웃음과 눈물의 스토리, 그리고! 지영의 일본어!! 볼거리가 가득합니다~기대하세요 (≧∇≦) #知英 #JY"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영은 암전된 무대 위에 내린 한줄기 핀조명 속에서 뮤지컬 '스위트 채리티'의 주인공 채리티의 모습으로 스탠딩 마이크를 잡은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환한 빛 속에서 눈부신 금발의 섹시함 넘치는 실루엣을 뽐내고 있는 강지영의 모습이 보는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지영의 데뷔 첫 뮤지컬 주연작 '스위트 채리티'는 1966년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된 브로드웨이 뮤지컬의 명작 중 하나로,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는 댄스홀 호스티스 채리티의 적극적이고 헌신적인 삶을 그린 러브코메디 작품으로 9월 23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10월 2일까지 일본 도쿄 은하극장에서 공연될 예정이며, 뮤지컬 '스위트 채리티'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을 밀착해 담아낸 사진들부터 무대를 테마로 한 특별한 사진들로 구성된 새 포토북 'The first stage'(가칭)도 발매할 예정이다.

강지영은 일본 후지TV 月9 드라마 '好きな人がいること'의 주제가로 선공개되어 많은 사랑을 받으며 아이튠즈 Top song 차트, 라인 뮤직 일간 차트, music.jp 음악 종합 일간 차트 등 일본의 각 음원 사이트의 차트 12관왕을 달성한 日 두번째 솔로 싱글 앨범 '好きな人がいること' 을 지난 8월 31일 발매하고 활발한 프로모션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최근 솔로로서 日 데뷔 2주년을 맞은 강지영은 일본에서 배우로서 드라마와 영화에 이어 뮤지컬에까지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으며, 일본에서 매주 수요일 방송되고 있는 라디오 '지영의 계절' DJ와 솔로가수 JY로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JY - Sukina Hitoga Irukoto - MV 영상]


[강지영 주연 네슬레시어터 웹 무비 제 2탄 ' 'Life is..' - 전편]


[강지영 주연 네슬레시어터 웹 무비 제 2탄 ' 'Life is..' - 후편]


[JY - I'm Just Not Into You - MV 영상]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